레플리카가방쇼핑몰 와이렙의 샤넬 트렌디CC 블랙 스몰 (샤넬트씨레플) 정품과 비교하기!

한층 더 세련된 자태로 매니아층이 두터운 샤넬트씨레플 정품과 비교 해보자!

오늘은 샤넬트씨레플 리뷰를 해볼거예요.
정품과 1:1 비교 하면서 어떤 점이 다르며, 어떤 점이 잘 구현됐는지 알아 볼게요.

※ 리뷰를 읽기 전 체크사항 ※

현재 보여드리는 샤넬 트렌디CC는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았으나 오랜 경력의 ‘청다’ 제조사 제품입니다.
모두들 알고 계시는 ‘지존(No.1)’ 제조사의 샤넬 라인 또한 전시 예정에 있습니다.

현 제품 <샤넬 트렌디 CC>의 제조사는 세 가지 제조사 중에서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으며
품질의 세세한 디테일 편차는 존재하지만 하나하나 뜯어보지 않으면 실생활에서 큰 구분이 가지 않는 제품으로,
리뷰글을 통해 정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점이 잘 구현되었는지 짚어 드리고자 합니다.
미처 놓친 부분 등 모든 부분을 다 담아서 설명하기 어렵습니다만,
가능한 만큼 상세하게 시간을 들여 작성된 리뷰글입니다.

<형태>

<정품(사용된 제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 정면>

우선, 이 포스팅에 첨부된 정품 사진은 새 제품이 아닌 이미 사용된 빈티지 제품임을 알리며 시작할게요. (공홈사진 제외)
아무래도 사용감 있는 사진과 새 제품을 비교하니 형태가 조금 달라 보이는데요. 공홈 사진은 완벽하게 1점 투시로 찍힌 사진이고, 포토샵으로 수정이 들어가서 (대다수의 명품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사진은 모두 포토샵으로 다듬어진 사진들입니다) 완벽한 직사각형으로 보일 뿐, 실제로는 둥그런 쉐입이 있습니다. 퀼팅의 사이즈, 탑핸들의 옆면 두께감, 핸들이 감싸고 있는 O링의 위치, 체인이 빠져나오는 금속 홀의 두께 등 정면만 보더라도 여러 부분을 포인트로 비교할 수 있어요. 어때 보이시나요? 키키는 다른 점을 찾기가 어렵네요. 샤넬 로고의 위치 또한 정말 좋습니다. 혹시, 금속 장식의 색이 달라 보이시나요?
금속의 색감 차이에 대해서는 이 글에서 하나씩 체크하며 설명 할게요.

 

<로고 하드웨어>

<정품 로고와 와이렙 샤넬트씨레플 로고 비교(1)>

우선 로고부터 바로 봅시다!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로고(큰사진)는 비침으로 인해 블러 처리 할 수 밖에 없었어요..
그러나 로고 주변의 디테일이 잘 찍혀서 크게 올렸습니다. 로고는 중앙 하단의 동일제품 로고를 중점으로 보시면 됩니다.
스튜디오 환경의 변화로 금장이 달라 보이지만 와이렙의 똑같은 제품을 찍은 사진입니다.

자, 정품 로고와 와이렙의 샤넬레플 로고에서 차이점 발견하셨나요? 정보가 없다면 잘 모를만한 부분인데요,
바로 로고의 좌측 상단 C가 끝나는 쪽에 한번 더 들어가있는 미니미 샤넬 각인입니다. 사진을 확대해서 그렇지, 육안으로는 요정눈물같이 작은 사이즈예요. 각인의 원형 테두리 위치가 끝에서 조금 안쪽으로 공간이 있고, 정품은 공간 없이 위치하고 있어요.

그 외 다른 부분인 로고의 두께, 금장의 색깔, 형태, 위치 등… 이정도면 정말 똑같아서 구분이 어려워보입니다.


+


2023년 9월 1일 기준, 제품의 간격이 개선되었습니다.^^



<정품 로고와 와이렙 샤넬트씨레플 로고 비교(2)>


왼쪽 정품 속 로고 사진들은 모두 다른 가방이 아닌 단 하나의 동일한 가방 로고 입니다.
와이렙의 로고 또한 마찬가지로 하나의 가방입니다.
유광 금속은 빛과 환경의 영향을 가장 잘 받는 개체입니다.
각 정·가품 모두 카메라 각도, 빛의 영향에 따라 색, 굵기, 형태 모두 조금씩 다르게 보입니다.

<샤넬 금속 골드바>

<샤넬트씨의 화려한 샤넬바>

샤넬 골드바에서 먼저 보이는 부분은 바로 샤넬 각인입니다. 정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를 비교했을 때 샤넬 각인의 획이 끝나는
마무리 형태가 다르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페이크 포인트가 아닌, 개체차이 입니다.
아래 정품 샤넬 골드바의 로고 사진 (사용감 있음) 을 보시면, 와이렙 제품과 동일한 마무리 형태인 점 확인 됩니다.

 

정품 사진 속 제품은 생활감으로 인해 변색이 있습니다.

굳이 나노 단위로 뜯어 보면서 다른 점을 찾자면, 자간의 미세한 차이 정도 있겠습니다. 그런데,
이 차이는 앞서 첨부된 세 장의 정품 사진을 보시면 제조 된 국가에 따라 모두 다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타 제조사의 샤넬트씨레플>

와이렙의 샤넬트씨백이 아닌, 타 제조사 제품의 골드 메탈바 사진을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눈에 띄게 각져 있거나, 금속의 두께가 평행을 이루지 않거나, 환경 영향이 아닌 제품 자체의 골드 컬러가 너무 쨍합니다.
이 사진 중에는 하이앤드 급이라고 광고 되는 제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흠)

 

 

<측면>

<정품(사용된 제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사이드 비교>

저는 이 샤넬트씨백의 측면이 좋더라구요. 어쩐지 귀엽기도 합니다. 정품 사진은 이미 사용감이 있어서 형태가 무너졌음을 감안해 주세요. 플랩의 두께감 구현에 흠 잡을 곳이 딱히 보이지 않습니다. 핸들은 두 가지 정품 사진 또한 뼈대의 형태(높이)가 다르며, 따라서 뼈대의 끝마감 형태도 함께 달라집니다. 사선으로 마감된 부분 와이렙의 샤넬트씨도 구현 되어 있고, 거의 동일한 컨디션 확인 됩니다.

 

 

<후면>

<정품(사용된 제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후면 비교>

모나리자의 미소, 포켓 사이즈 등 단점을 코멘트할 부분이 딱히 없어 보입니다.
뭐라도 하나 더 짚어 드리고 싶은데, 정말 안보이네요.

 

 

<가죽>

<정품(사용된 제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가죽 질감 비교>

정품은 사용감 있는 빈티지 제품이라 그런지 오히려 와이렙의 가죽이 더 좋아보여요. 사진 포토샵 일체 없습니다.
고급 양가죽만을 사용한 제품이기 때문에 재질 비교에 사실 큰 의미는 없습니다만, 한번 보시라고 올려 봅니다.
키키는 좋은 가죽의 질감을 볼때 괜스레 기분이 좋아집니다. 가죽멍(..) 한번 하고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금장의 색감 변수에 대해>

이미 앞서 조금씩 언급했던 부분이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적어 보겠습니다. 왼쪽에 보여지는 사진은 모두 정품입니다.
정품도 골드바의 색이 모두 다르게 보입니다. 제작 국가에 따라 개체차는 있겠으나
그래도 일어나는 사진 편차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겠습니다. (골드바는 중요하니까요..!!)


금장의 사진 색상에 변수가 생기는 이유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아이폰과 갤럭시의 기본 카메라가 색을 다르게 표현하듯이, 카메라 모델마다 색 표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유광 금속은 모든 것을 반사하기 때문에 반사되는 그 어떤 것에도 영향을 받게 됩니다.
(자연광,조명광,근처에 있는 가구,물체 등, 사진사의 의상,스튜디오의 벽과 바닥의 색 등.. 말 그대로 모든 것)

아래 사진은 실버 재질이 노란색 조명을 받아 페일골드 색상처럼 헷갈리게 보이는 경우 입니다.
실제로 보면 그저 은색일 것입니다. (영향이 적은 부분을 캐치하면 그나마 구분이 됩니다.)



 

 

<내부 로고>

<샤넬트씨 정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내부 비교>

락버클의 위치와 큼직한 샤넬 로고의 위치, 재질감 등 여기서도 딱히 코멘트할 부분이 없어 보입니다.
어떤 저가제품의 경우 락버클이 너무 상단에 위치하기도 하는데, 와이렙의 제품은 간격이 딱 좋습니다.

 

 

 

<바닥면>

<샤넬트씨 정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바닥면 비교>

정품이 사용감으로 인해 형태변형이 일어난 것을 감안해서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르게 보이는 점 하나가 있다면, 바닥면의 폭입니다.
와이렙의 샤넬트씨를 촬영할 때 내부에 충전재를 넣었기 때문에 더 차이가 있어 보입니다.

 

 
실제로 고객님께 발송된 와이렙의 샤넬트씨 QC사진 중 바닥면입니다. 내부에 충전재 없이 촬영했습니다.
이렇게 보시면 그리 다른 점을 찾지 못하겠습니다.
그 외 정품의 사용감으로 가죽 늘어짐이 있는 부분들은 와이렙 제품 또한
동일한 리얼 레더를 사용했기 때문에 세월에 따라 같아질 부분입니다.

 

<내부>

<샤넬트씨 정품과 와이렙의 샤넬트씨레플 안감>

가방의 내부 또한 정직하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들뜸 없이 모두 튼튼하게 잡혀 있으며 박음질도 좋아 보이네요.
여기서도 역시나 별다른 차이가 느껴지지 않습니다.


 

 

<락버클 홀더 디테일>

<락버클 홀더 정품과 와이렙 샤넬트씨레플>

정품 홀더의 선명한 사진을 구하기가 정말 어렵네요.. 그나마 보이는 사진으로 가져 왔습니다.
꽃모양 나사홈과 각인의 위치, 중앙의 락버클이 통과하는 홀의 모양새 등 미운살 없이 아주 좋아 보입니다.
와이렙의 샤넬트씨 락버클 홀더에 원형 카메라 렌즈가 비쳐서 도톰하게 보이는 것은 착시이며,
실제 키키가 육안으로 확인한 결과 정품처럼 납작합니다.



정품과 레플리카 가방의 1:1 비교는 정말 좋은 제품이 아니라면 어려운 부분이지요!
와이렙과 연계된 제조사의 샤넬레플은 모두 자신 있는 품질이기에,
저 키키의 눈으로 직접 확인하고 비교 소개 하고 싶었습니다.^^



오늘도 와이렙의 블로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리뷰글로 조만간 또 찾아오겠습니다!
– 키키